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며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체중 감량을 위해 갑자기 무리한 운동과 굶기를 반복하는 '단기 다이어트'를 시작하지만 이는 탈모, 체질 변화 등의 부작용을 야기할 수 있어 건강을 해치기 쉽다.

 

이러한 상황에서 건강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시크릿미'가 굶지 않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보조제인 ‘다이어트 칼로리셋 3종’을 선보였다.

 

다이어트 칼로리셋 3종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이 함유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칼로리셋 비포’, 카테킨과 알로에 전잎이 함유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더불어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칼로리셋 애프터’, 공액리놀레산(CLA)이 함유돼 체지방 감소와 제지방 증가가 기대 가능한 ‘ 다이어트 칼로리셋 시너지’로 각각 구성돼 있다.

 

음식물 섭취 전, 후나 혹은 간단한 운동 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는 제품으로 섭취방법이 간단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시크릿미 관계자는 “시크릿미 다이어트 칼로리셋 3종은 단기 다이어트 시 부족한 영양분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크릿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