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스킨큐어㈜(대표:김명옥)가 8월 31일(목)부터 9월 3일(일)까지 4일 간 서울 강남구 SETEC(3호선 학여울역)에서 열리는 ‘미베 베이비 엑스포(강남)’에 참가한다.

순수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천연 화장품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는 스킨큐어는 본사(용인)와 오산, 그리고 제주에 연구소를 두고 직접 연구 개발한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며 꾸준하게 성장하며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스킨큐어는 이번 박람회에서 동백의 모든 것을 담은 ‘산다화’ 브랜드의 베이비&임산부 라인 제품 7종을 50% 이상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파격적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킨큐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일 산다화 베이비 라인과 임산부 라인 제품은 자연에서 유래한 순한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어린이, 민감한 피부 타입의 고객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화장품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은 젊은 엄마층부터 50대 이상 주부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스킨큐어 제품은 스킨큐어 온라인 쇼핑몰과 유기농 전문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미베 베이비 엑스포 기간 동안 박람회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미베 베이비 엑스포는 ㈜미래전람에서 주최하는 임신출산 및 유아 교육 관련 박람회로 8월 31일(목)부터 9월 3일(일)까지 4일 간 서울 강남구 SETEC에서 개최되는 베이비페어이다.

한편, 베이비엑스포 강남은 (주)미래전람에서 주최하는 베이비페어로, 8월 31일(목)부터 9월 3일(일)까지 4일간 대치동 세텍(3호선 학여울역앞)에서 임신 출산, 유아교육 관련 총 160여개사가 450부스의 규모로 열린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