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렌탈전문 ㈜보름달이 LG퓨리케어 정수기 렌탈료 6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직수형 정수기로 언제든지 깔끔한 물을 마실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LG퓨리케어는 직수형 정수기 세계 최초로 '친환경(탄소,물) 발자국' 인증을 획득해 국내 유일 글로벌 친환경 고효율을 인증 받았다.

 

카본 트러스트의 탄소 발자국과 물 발자국 인증은 제품의 생산부터 유통, 사용, 폐기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이산화탄소 발생량과 물 소비량을 엄격한 국제 심사기준으로 확인하고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해 인증을 부여한다.

 

직수 방식으로 위생적인 측면에 강점을 갖는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가 전력 소모량과 물 사용량에서도 친환경 고효율 제품으로 인정 받았다 점에서 의미가 있는 인증이다.

 

또한, LG퓨리케어는 지난 20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20회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 시상식에서 LG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가 에너지 대상 및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깔끔함의 대명사인 깨끗한 마실 물을 제공하는 정수기 중 세계 최초 친환경 발자국 인증과 LG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제품은 에너지 위너상 대상 수상 기념으로 8월까지 접수하여 9월 00일까지 설치 완료 기준으로 6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이벤트에 해당하는 슬림 스윙2, 슬림 업다운 정수기 시리즈로 1, 13, 25, 37, 49, 60개월차에 렌탈료 면제를 받을 수 있으며, 또 정수 전용 제품인 WD102AW 모델은 2개월 렌탈료 무료가 적용된다.깨끗한 물과 함께 깨끗한 공기까지 마실 수 있는 2017년 신제품인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또한 1개월 렌탈료 무료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LG퓨리케어 정수기와 함께 렌탈을 할 경우 00000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LG퓨리케어 직영점인 (주)보름달씨앤씨에서는 LG퓨리케어 공식 이벤트와 함께 아이를 위한 첫 태블릿 PC, 최신형 고화질 IPTV 모니터, 프리미엄 골프 웨어러블 과 거리 측정기 등 다른 곳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최신형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건강에 신경 쓰는 4~50대 뿐만 아니라 2~30대 직장인과 주부 그리고 우리 아이를 위해 필요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면 좋을 것 같아 많은 고민 끝에 단독 특별 사은품을 진행하게 되었고, 이번 기회를 통해 스마트하게 건강도 챙기고, 우리 아이 선물도 마련하면서 렌탈 또한 6개월 무료 등 저렴하게 이용할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LG퓨리케어 렌탈료 6개월 무료와 (주)보름달씨앤씨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는 8월 한달 동안 진행되며, 일부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또 진행 수량이 한정적인 만큼 행사가 조기마감될 수 있기 떄문에 (주)보름달씨앤씨를 통해 상담이 진행되어야 한다.좀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및 렌탈은 공식 대표 전화번호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