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거주하는 직장인 이 모 씨는 생활비가 부족해서 소액으로 신용대출을 받기 시작했다. 높은 이자를 감당하기 어려워 돌려막기를 하다가, 결국 개인회생제도로 채무조정을 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개인회생이라는 채무조정제도는 3년에서 5년 가량 법원에서 정해준 변제금을 갚아나가게 되면, 신용회복 및 면책이 되어 채무를 해결할수 있는 제도이다.

하지만 개인회생의 경우,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금액을 모두 변제하기 때문에 오랜기간 동안 쉽지 않은 생활을 이어나가게 된다. 하지만 최저생계비만 가지고 살기엔 너무 힘든게 현실이다.

개인회생자대출은 이처럼 급한 자금이 필요한 분들에게 융통을 도와주고 있다. 변제금미납, 병원비, 수술비, 결혼비용, 이사비용 등의 급한 자금이 필요한 상황들은 많다.

개인회생대출상품자격은 개인회생 진행별 횟차 마다 조건이 다르며 직장인, 사업자 소득증빙이 되는 개인회생자가 대상이며 회생 납부횟차별 소득별, 직군별 한도와 금리가 다르므로 정확한 상담후 진행하는 것이 좋다.

머니홀릭에서는 n사 최대 카페를 통해 다양한 사례, 조건, 다양한 후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화통하가 불편하신분들을 위해 카카오톡, 문자상담, 메신저상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무료상담을 하고 있으며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과 같은 채무조정제도를 이용 중이거나 끝나신 분들에게 제일 낮은 금리의 대출상품을 상담 및 컨택 해주는 것을 주업무로 생각하고 있다.

또한 개인회생 인가전 사건번호대출, 개시결정대출, 인가후대출, 면책신청후대출, 면책완료후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운용중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