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의 클래식, 모두를 위해 미리 준비했다

그 이름도 영예로운 ‘대프리카’ 대구 시민들을 위해 생각만으로 더위를 가실 수 있는 공연을 8월 8일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한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달인 12월, 가족, 연인, 친지와 함께할 수 있는 공연을 묶은 ‘8월의 미리 크리스마스’ 공연들이 그것이다. 크리스마스 공연 3개를 패키지로 구매 시 30% 할인, 23일과 24일 공연 2개를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준다.

12월은 한 해의 마지막 달이자, 한 해를 마무리하는 달이다. 아이들은 겨울방학이 있어 설레기도 하겠고, 연인들은 크리스마스의 분위기에 들뜨기도 한다. 가족들은 한해 무탈하게 지내온 것에 감사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한 번 더 느끼기도 하며 각자의 생활대로 한해를 마무리한다. 이럴 때 대구콘서트하우스가 준비한 연말 공연을 미리 선택하여 다가올 한해를 마무리할 공연을 선택해보는 것이 어떨까?

◆ 12월 9일, 명연주 시리즈 –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12월 9일 토요일 오후 5시 그랜드홀에서는 공연기획자 80명이 선택한 연말 최고의 공연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의 공연이 개최된다. 빈 소년 합창단, 튈저 합창단과 함께 세계 3대 소년합창단 중 하나로 손꼽히는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은 100년의 세월동안 이어온 천상의 하모니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사랑과 평화의 콘서트를 펼친다. 올 한해 수고한 나와 가족, 친구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는 소중한 시간으로 어느덧 따뜻해진 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티켓 : 5/3/2만원, 8세 이상 관람가능 

◆ 12월 23일, 어린이를 위한 타악공연 – 키즈 클래식, 잼스틱

12월 23일 토요일 오후 2시, 그랜드홀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타악공연, 잼스틱이 개최된다. 신나는 두드림 속에 감상하는 클래식 음악을 모토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에게 마림바, 기타, 드럼, 멜로디 스틱 등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며 클래식 공연장과 친숙해지는 경험과 동시에 음악의 조화로움을 함께 알려줄 예정이다.

※ 티켓 : 전석 만원, 36개월 이상 관람가능

◆ 12월 24일, 메리 크리스마스 콘서트 – 코리안 팝스 오케스트라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인 일요일 오후 5시, 90인조 대형 팝스 오케스트라가 무대에 올라 차이콥스키 ‘1812년 서곡’, 영화 <라라랜드> OST, 앤더슨의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등 캐럴, 영화음악, 재즈, 정통 클래식을 선보인다. 팝스 오케스트라만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선물과도 같은 공연보따리를 안겨줄 이번 공연에는 가족과 연인이 함께 보면 정말 좋을 공연이 준비된다. 정통 오케스트라의 공연이 영화 값만큼 저렴한 입장료로 진행되니 이번 기회를 통해 예매하여 좋은 좌석을 미리 ‘찜’해놓는 것이 어떨까?  

※ 티켓 : 전석 만원, 8세 이상 관람가능

◆ 미리 예매해서 더 좋은 좌석으로

대구콘서트하우스 이형근 관장은 “연일 습도도 높고, 열대야가 한창인 요즘, 눈이 쌓여있는 사진만 봐도 마음까지 시원해진다. 연말 공연을 미리 예매하며 온 가족이 쌓인 눈을 밟고 함께 공연장으로 나들이 하는 생각을 해본다면 이 무더위도 한 순간은 시원한 기분이 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미리 크리스마스’라는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먼저 예매하여 무대와 가까운 자리에서 음악과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려니 하고 예매하시면 좋을 것 같다.” 라며 공연을 준비하는 취지에 대해 밝혔다.   

○ 예매 : 티켓링크(ticketlinck.co.kr, 1588-7890),

dgtickets(대구공연정보센터 053-422-1255),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concerthouse.daegu.go.kr)

○ 문의 : 053-250-1400(ARS 1번)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