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중고차 시장 거래량이 높아지면서 중고차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많은 소비자들이 제대로 알아보지 못한 채 무작정 중고차할부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 실정인데, 이는 자칫 잘못하면 경제적 부담을 크게 떠안을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알아보고 진행해야 한다.

보통 중고차 할부를 알아보는 사람들 중 낮은 신용으로 구매를 포기하거나 어쩔 수 없이 금액에 맞춰 폐차직전 차량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중고차전액할부 진행 시 고금리에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주의해야 할 사항으로 취급 금융기관에 따라 할부금리가 천차만별이라는 점이다.

상환 방식부터 신용등급 조건, 대출 기간에 따라 할부이율이 달라지므로 자신의 조건에 부합하는 중고차전액할부 상품을 먼저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중고차매매사이트 카통령은 기업형중고차시스템으로 업무영역을 분업화하여 차량출고팀, 중고차할부팀, 보험팀, 전문자격증을 소지한 A/S팀으로 구성돼고객방문 시 빠른 업무처리를 도와준다. 덧붙여 자신의 조건에 부합하는 중고차 전액할부 상품을 꼭 먼저 따져보는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저신용자 중고자동차 전액할부 서비스를 받기 위해 염두에 두어야 하는 사항은, 먼저 중고차직거래사이트 측의 허위 매물에 속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저렴한 판매가로 소비자의 눈을 가리고는 차의 할부금액을 고금리로 책정해버리는 사례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저신용자 전액할부 상품이용 시 해당 상품이 저금리 중고차 판매가를 명시하고 있는지 여부도 중요한 체크 포인트다. 또한 신용회복자 중고차 할부 상품에 대한 내용을 확실히 알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딜러와 매매상사가 공식 자격을 가지고 있는지 와 사업자 등록은 되어 있는지 등의 확인 또한 필수다.

중고차 구매를 위한 과정 중에서도 신용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업체를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카통령은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거래로 꾸준히 신뢰를 쌓아오고 있는 중고차매매상사이다.

자체 할부사를 운영 중에 있고 높은 승인률, 낮은 이자율로 저신용 소비자와 개인회생 소비자에게 중고차할부의 꼼꼼한 설계와 친절한 상담을 제공해주고 있다.

더 나아가 수원에 본사를 두고 있지만 대전, 대구, 부산, 천안중고차 매매단지 등의 전국 지사들에게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고지가 이루어질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둔 상태이며, 차량 안내 시에도 중고차 시세표의 가격에 입각한 금액으로 투명한 안내를 제공하는 등소비자들에게 믿을만한 중고차 사이트라는 인식을 강하게 심어주기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