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작명소 좋은이름 작명소의 전현준(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 소장이 지난 6월 1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에서 열린 '2017 글로벌 소비자만족대상'에서 작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특허청등록 제 41-0337082호)'와 대한철학원족집게운세예언의집을 운영 중인 전현준 원장은 국제역술인협회 대전지부장,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성명학 전문위원, 뉴스메이커 성명학 해설위원, 월간파워코리아 좋은이름 작명 자문위원 한국문화저널신문 동양철학 성명학 논설위원 등을 역임하고 있다.

또한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 전현준 원장은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경영대상', 2017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국제평화대상, 2016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2015 대한민국문화예술인 대상, 2014 대한민국 인물 대상, 대한민국 신한국인 대상, 2013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등을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으며, 대한민국 작명인 대상, 대한민국 문화경영 대상,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명인 작명가이다.

대전 작명, 개명, 출산택일 잘하는곳 으로 널리 알려진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는 궁합, 재물운, 사업운, 진로상담, 결혼택일, 출산택일 등의 분야에서 특출한 기량을 뽐내는 곳이다. 출산택일을 한 고객은 작명비용을 20% 할인 해주기 때문에 제왕절개 수술로 아이를 기다리는 부모 및 조부모들에게 특히 만족도가 높다.

인근 공주작명소, 논산작명소, 세종작명소, 아산작명소, 당진작명소 등을 찾고 있는 고객들뿐 아니라 춘천, 울산, 속초, 부산작명소, 창원작명소 등을 찾다가 소문을 듣고 전현준 원장에게 전화상담 및 방문상담을 받는 경우도 많을 만큼 전현준 원장은 전국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실력을 갖춘 인물이다.

대전작명소 전현준 원장만의 고유의 노하우가 담긴 특허작명 '소리파워작명'은 특허로 등록될 만큼(특허청 등록번호 41-0350950호) 그 훌륭함을 자랑한다. 소리파워작명은 출생일시 사주팔자를 철저하게 분석해 사주(목, 화, 토, 금, 수)오행이 좋은 운명을 가져올 수 있도록 정통성명학원리와 기타 주요한 성명학원리의 장점을 접목해 건강하고 행복한 기운으로 부귀영화와 운수대통을 이끄는 좋은 이름을 짓는 방법 이다.

전국에서 지인들의 대전 작명소 추천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소리파워작명요금은 특허등록기념으로 10월 말까지 80% 특별 할인해 기존 프리미엄 작명가격과 동일하게 십만 원에 진행하고 있다.

아기이름, 대전작명, 대전개명 잘하는곳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원은 어린이이름, 성인이름 개명 시 사주에 맞는 좋은 이름을 지어줌과 동시에 개명신청서 등 법원 준비서류와 접수 관할법원 안내, 개명사유서 작성요령, 개명신청 절차를 자세하게 설명해 개명을 돕는다.

사주에 잘 맞는 예쁘고 좋은 이름 신생아 작명, 개명, 작명을 원한다면 계룡 대전작명원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예약하면 명인 작명가로 인증 받은 이름명장 전현준 원장에게 직접 상담 및 작명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