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쿠션으로 SNS상에서 선보인 WB SKIN‘스노우필터쿠션’ 여름쿠션
인생쿠션으로 SNS상에서 선보인 WB SKIN‘스노우필터쿠션’ 여름쿠션
  • 유승호
  • 승인 2017.07.2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WB스킨 여우화장대 브랜드의 여름쿠션인 ‘스노우필터쿠션’이 출시 2개월 만에 10만 개 판매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최근 날씨가 흐리고, 무더운 날이 반복되면서 자외선차단이 되면서 가볍게 발리는 에어쿠션 기능과 유분기, 땀 등에 화장이 밀리지 않는 지속력좋은쿠션, 밀착력좋은쿠션 등과 같이 포털상에서 여름쿠션추천, 썬쿠션, 쿠션추천 아이템을 많이 검색하고 있다.

이에 더블유비스킨 여우화장대 브랜드 ‘스노우필터쿠션’은 SPF50+/PA+++의 강렬한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효과에 도움되는 3중 기능성 인증을 식약청에서 허가 받았다.

요즘 강렬한 햇빛으로 인한 더위와 습한 날씨 때문에 아침에 공들인 메이크업이 점심도 채 지나기 전에 무너져 내린다. 얼굴피부는 끈적거리고, 넓어지는 모공 때문에 하얗게 들뜨는데, 이 또한 수정화장을 하면 무겁고 답답한 느낌을 많이 받기 마련이다.

더블유비스킨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은 Lipoamino acid과 비타민C, 풍부한 수련화 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 기미, 잡티, 주근깨를 쉽게 가려주는 효과에 도움되는 커버력좋은쿠션이고, 여름철 끈적이고, 당김없이 피부에 수분감을 주는 촉촉한 쿠션이면서, 또한, 레몬밤과 오렌지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모공축소 효과에 도움됨과 함께 화사한 피부표현을 도와주는 쿠션이다.

WB SKIN(김왕배 대표)은 “요즘 흐린 날씨와 무더운 날씨가 반복되는 가운데 자외선량이 높아져 얼굴피부에 트러블과 노화가 진행될 수 있는데, 스노우필터쿠션은 선쿠션 기능과 촉촉하고 커버력좋은쿠션 기능으로 무더운 여름 피부에 영양공급과 피부에 발랐을 때 쿨링감을 주는 쿠션팩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WB스킨의 ‘트리트룸’ 런칭과 동시에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의 상전환 특허기술로 SNS상에서 알려지고 있으며, 여우화장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