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 살고 있는 박oo 씨는 개인회생제도를 이용한지 3년이 되어 가는 41세의 평범한 직장인이다. 나름 안정된 직장으로 4인 가족이 미래를 위해 행복한 날을 준비해가며 지내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가정이었다고 한다. 그렇지만 4년 전 즈음부터 잠깐 손을 댓 던 주식이 휴지 조각이 났을때 박씨는 집에 얘기도 못하고 빚을 돌려 막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래도 신용대출이 가능했었지만 그 마저 갑작스런 급전이 필요해 대출에 대출을 받다 보니 늘어 나는 빚은 감당을 할 수가 없었다고 한다.

 

자동차담보대출을 받아 보고 어렵사리 마련했던 집도 주택담보대출로 묶이고 말았고 그나마 배우자의 소득으로 이자를 메꾸며 지냈지만 연체가 시작하게 되니 걷잡을 수 없는 지경이 되었다고 한다. 그때 지인의 권유로 개인회생제도를 알게 되었고 없는 살림에 개인회생을 신청하여 겨우 안정을 이룰 수 가 있었다고 한다.

 

다시 안정을 되찾고 직장에 충실하고 가정에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살려고 했지만 개인회생제도로도 도움을 받지 못하는 부분은 어느 정도 발생되었다. 주택담보대출을 상환하고 자동차담보 대출도 상환을 하여 별제 권에 포함시키지 않고 진행한 개인회생은 변제 계획에 의해 빠듯한 나날을 보내야 했고, 목돈이 드는 치과에 가는걸 미루다 보니 어느덧 더 큰돈이 들게 돼 버렸다.

 

회생 전에 주변인들에게 손도 벌려 거절 당한 기억에 급한 마음을 동동 구르던 중 인터넷 기사에서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을 알게 되었고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개인회생인가자대출등 많은 상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개인회생소액대출을 받아 급전을 해결 할 수가 있었다고 한다.

 

그때 개인회생자대출가능한곳 이 있다는 걸 알지 못했더라면 더 많은 돈이 들었을지 몰라 다행이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그 후 개인회생자대출가능한곳 의 자격 등을 확인해보니 개인회생 햇살론 대출부터 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까지 이용가능한 상품이 있고 기존의 개인회생대부업 대출을 개인회생저축은행전환대출로 금리를 더 낮게 만들수 있다는것도 알수 있었고 현재는 개인회생대출을 성실히 변제 중이라고 한다.

 

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가능한곳 힐링모아의 개인회생대출상품의 특징은 한도가 1~2천만 까지 가능하고 변제 회차가 57회차가 된다면 3천만원까지도 저축은행의 금리로 개인회생대출가능하다고 한다. 회생 변제 회 차에 따라 각 구간 이율이 틀리기는 하지만 그 구간에 따른 개인회생대출우대 금리 상품이 있기도 하고 또한 직장 조건에 따라 많은 개인회생자대출 우대 조건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개인회생공무원대출, 개인회생교직원대출, 개인회생대기업종사자대출, 개인회생간호사대출, 개인회생전문직대출 등이 업종별로 나뉘어 있고 개인회생프리랜서대출 까지 있어 소득이 있다면 개인회생대출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개인회생 현금수령자대출은 급여명세서 (3개월이상)과 재직증명서가 확인이 된다면 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