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웬 쑤언 푹(Nguyễn Xuân Phúc)수상이 하노이 시와 호치민 시의 혼잡한 교통에 대한 각 위원장들과 한데 모여 직접 지도 하였다.

수상은 각 위원장들과 함께 하노이 시와 호치민 시의 교통문제 해결 방법 모색을 위한 지도를 개최 하였으며,

수상의 말에 따르면 하노이 시와 호치민 시의 교통난이 문제가 될 수준 이라고 전하며,

하노이 시와 호치민 시의 현재는 과거에 비해 매우 급박하게 교통난이 더해지고 있으며, 또한 교통, 공사, 의료, 교육 및 양성 뿐 만 아니라 구체적인 연구가 필요하며, 구체적인 정책을 제출 할 것을 요구 하였다.

수상의 지도에 따라 투자 실행을 위한 운영 위원회 설립에 관해 기획, 투자 부 장관에게 관련 질의를 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하노이 시와 호치민 시의 교통난 해소 방향에 따라 부 총리 및 계획, 투자 부 장관 및 하노이 시 와 호치민 시 인민 위원회 주석 등이 해당 안건을 채택 하였다.

 

한 편, 2017년 초에도 수상은 호치민 시의 지역 교통 혼잡에 관하여 호치민 시 지도자들과 함께 온라인 미팅을 진행 하였으며, 평소에도 교통난 해소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해당 안건 채택으로 하노이 시 및 호치민 시의 교통난 해결 방안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

한 편, 신규 고가도로와 기존 공항 진입로의 혼잡 차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