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업체인 AK렌트카의 ‘신차 장기렌트카가격비교 시스템’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동차는 주거 마련 다음으로 가장 많은 돈이 들어간다. 집 장만과 같이 신용대출을 이용 하는 방법이 대부분이지만 자동차를 초기비용 전혀 없이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단하나, 신차장기렌트카 무보증장기렌트 이용 방법이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내가 원하는 색상의 차종을 최소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한 신차구매 방식으로 개개인의 조건 등에 따라 일정 금액의 장기렌트 보증금과 선수금 등을 납부하거나 보증금없는 무보증장기렌트카를 선택할 수 있다.

 

월 렌트료만으로 취득세 등록세와 각종세금, 차량 보험료가 따로 들지 않는 장기렌트카는 초기비용이 부담스러운 사회 초년생이나 신설 법인, 개인사업자들과 고가의 수입차장기렌트카를 생각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주로 찾고 있다.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는 국내 모든 장기렌트카 회사와 장기렌트 취급 캐피탈사의 견적을 동일조건으로 비교해 초기비용 및 만기인수금 등을 확인하는 것으로, 현재 장기렌트카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기본적인 방법이다.

 

장기렌트가 활성화 되면서 많은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업체가 생겨나고 있다. 대부분 투명하고 공정하게 짜여진 비교견적을 제공하고 있지만, 경우에 따라 터무니없는 조건을 제시해 소비자를 현혹시키는 업체들이 나오고 있어 장기렌트카 업체 선별에 주의가 요구된다.

 

AK렌트카 관계자에 따르면 “신차장기렌트카는 할부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자동차 구매에 들어가는 세금 절감이나 보험료 등의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고, 사업자 장기렌트카의 경우 렌트비용 전액을 매월 회사 비용으로 처리할 수 있어 인기다”고 말하며, “AK렌트카는 최저가 견적을 위한 장기렌트카 이용을 위해 소비자들의 패턴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월 렌탈료 비교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AK렌트카 신차 장기렌트카 신차리스 전문 업체는 현대캐피탈장기렌트, 롯데렌터카신차장기렌트카, BNK캐피탈 장기렌트, KB캐피탈장기렌트카, 아주캐피탈장기렌트 등 12곳 장기렌트카 취급 업체의 동일조건 견적을 비교해 소비자에게 가장 유리한 조건을 제공한다.

 

무더운 여름 AK 신차장기렌트카가 준비한 장기렌트 특가 차종으로는 그랜져IG, K7LPG 등 법인사업자 장기렌트의 대표적인 차량이며, K5LPG, 쏘나타장기렌트카인수가 그 뒤를 잇고 있다. 그랜드스타렉스, 올뉴카니발 장기렌트특가 상품 역시 많은 관심으로 특판 행사를 진행 중이다. 대표적인 준중형차량인 아반떼AD와 K3장기렌트 차량은 1년 365일 신차프로모션 특가행사 중이다.

 

폭스바겐과 아우디 일부 차종들이 신차 출고가 되지 않는 상황에 맞춰 BMW신차장기렌트카 특판 차종으로 320d, 520d, X1, X3 차종이 인기며,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와 E클래스 E220d, E300 무보증 신차장기렌트카 출고가 많아지고 있다.

 

한편,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AK렌트카 홈페이지에서는 장기렌트특판출고 차량 및 즉시출고 차량 리스트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