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최근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 등으로 누적된 피로와 지친 발의 피로를 풀어줄 '발 마사지기 블랙비트(CMF-530)'를 출시하여, GS샵에서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행사기간 동안 기존 소비자가에서 46%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지마 발 마사지기 블랙비트(CMF-530)는 바이브레이션에 강력함을 더한 발 마사지기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기능면에서도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고가 발 마사지기에 탑재되어 있는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어 이번 특가행사를 통해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최근 여성 소비자들이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되어, 발, 종아리 관리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 그 중에서도 두드림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발 마사지기를 선호한다.

 

코지마 발 마사지기 블랙비트(CMF-530)는 두드림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다리 전체에 떨림을 전달하여 마사지와 운동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마시지가 어려운 아킬레스건 부위도 공기압 포켓 주머니가 탑재되어 있어 발뒤꿈치를 포함해 발 전체를 감싸 안아주는 시원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회복, 휴식, 활력 3가지 자동모드로 사용자가 선택해 마사지 받을 수 있으며, 발바닥에 장착된 2중 지압 롤러가 발바닥 전체를 눌러주어 세심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