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직수입매트리스 전문점 US-BED는 하남미사지구에 위치한 하남강동점과 고양시 일산가구단지에 인접한 일산파주점에 씰리 포스쳐피딕 2017 라인업 중 리스폰스(Response) 제품들을 진열 판매한다고 밝혔다.

 

씰리매트리스는 2년 주기로 신제품이 출시가 되며, 미국에서 2015년 이후 2017년 출시된 모델을 직수입해 기존 국내 소비자가 알고 있던 2015 라인업의 모델들과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유에스베드는 씰리매트리스 외에도 템퍼페딕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여, 해당 브랜드 제품의 재고를 다량 보유하고 있고, 각 라인별로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다.

 

또한, 직수입 침대매트리스 브랜드 제품들을 공동구매 방식의 판매를 통하여 가격을 낮추고 파주 물류창고를 직접 운영하여 수입 컨테이너를 입고시킨 후 소비자가 원하는 배송일자에 정확히 배송 및 설치를 완료하는 서비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씰리매트리스 2017 제품은 모션베드라 불리는 전동침대에 사용이 적합하도록 제작됐으며, 유에스베드에서 판매되는 리낙(LINAK)사의 모터를 사용한 모션베드와 세트 구매시 할인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유에스베드 공식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