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은 지난 22일 굿뜨래웰빙마을 물놀이장 개장 기념으로 굿뜨래 농산물 홍보·판촉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15일 개장한 굿뜨래웰빙마을 물놀이장의 무료 개방 행사와 함께 진행되어 어린이, 부모 등 700여명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굿뜨래 농산물 홍보·판촉행사는 부여의 대표 농산물인 부여 10味, 공동브랜드 굿뜨래 홍보와 수박, 멜론, 방울토마토 무료 시식, 과일컵 판매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부여 10미를 돌려라, 대형제기차기 등 4가지 이벤트 행사를 통해 선물도 지급하여 참여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었다.

무엇보다 부여 지역의 꿈나무인 어린이들에게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와 맛있는 굿뜨래 과일을 맛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의미가 컸다.

또 굿뜨래 10味 농산물이 무엇인지 알리고, 이곳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부여의 우수한 농산물을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뜻 깊은 시간이 됐다.

행사장을 찾은 이용우 부여군수는 “앞으로도 농산물 판촉행사를 다양한 행사와 접목시켜 효과적으로 홍보함으로써 부여 농산물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며, 이를 통해 굿뜨래 브랜드 가치를 올리고 농업인의 소득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