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15일, 광주 인테리어 업체 ‘디자인하우집’이 인테리어 비교견적서비스 MS하우징의 1년 무사고 시공 업체로 선정되어 상장과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MS하우징은 인테리어·리모델링·소규모설비 무료비교방문 견적사이트로, 전국 700여 개의 회원사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서울·경기·인천뿐만 아니라 바다 건너 제주까지 전국 어디서든 비교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부분(소규모) 인테리어부터 토탈 인테리어까지, 모든 인테리어 견적을 실시간 견적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쉽게 알아볼 수 있으며, 타 인테리어 견적사이트와 달리 중개수수료가 없다는 차별점으로 같은 비용에 더 합리적인 공사를 진행하여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MS하우징의 TU제도를 통해 지속적인 업체 모니터링, 해피콜을 통한 업체평가조사 기준을 충족하고, 무사고 시공이 1년 이상인 업체에 한해 선정되었으며, 자사 고객에게 공정하고 만족스러운 공사를 꾸준히 진행한 업체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달식이 진행됐다.

 

MS하우징 관계자는 “A/S처리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무사고 노클레임 공정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TU제도와 함께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객관적인 데이터이며 이를 제공하고, 고객이 MS하우징에 견적을 남기면 실시간으로 접수되고 해당 지역의 공사 가능한 업체리스트가 발송되는데, 이때 업체의 무사고 활동 기간 정보가 함께 표기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와 함께 1년 무사고 활동 업체로 선정된 광주광역시 인테리어 시공사 '디자인하우집'의 김건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1년 무사고 업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더 열심히 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