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각종 매트리스를 수입, 판매하고 있는 수원 동탄 가구 할인 매장 ‘오렌지슬립’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Summer Event'를 한 달 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Summer Event'란 여름 휴가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구매고객들에게 일부 특수상품을 제외하고는 전 상품에 20만원을 할인한다. 

 

4호점인 천안 아산점 오픈을 기념해 전 품목 특가 판매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전 세계 90여 개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템퍼 매트리스는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대중적인 수입매트리스로 알려져 있다. ‘오렌지슬립’ 업체 측은 국내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을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이 찾는 매트리스가 템퍼 매트리스라는 결과를 통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오렌지슬립’ 내에서 판매하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전 상품에 대해 최대 65%를 할인해주는 특가 판매와 전 구매 고객에 박홍근 여름이불, 방수커버 2개, 메모리폼 베개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수원과 동탄, 수도권 지역 무료배송 서비스와 ‘오렌지슬립’ 추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조기 구매 고객에게는 10%의 추가 할인이나 테팔 프라이팬을 서비스로 증정하고 있다.

 

‘오렌지슬립’의 매장은 100-250평형 대의 창고형 매장으로, 각종 침대와 가구들이 실물 그대로 전시돼 있어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을 제공한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메모리폼을 처음으로 매트리스에 적용한 것으로 잘 알려진 ‘템퍼페딕’, 해외 명품 매트리스의 대명사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씰리매트리스 등의 다양한 제품이 전시돼 있다.

 

‘오렌지슬립’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하고자, 고객이 느낄 부담이 뭘까 고민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저희 매장을 찾아주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기획하려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렌지슬립’의 침대나 가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사항은 오렌지슬립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