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대학에 입학한 새내기 대학생 A씨는 곧 다가올 여름 MT가 반갑지 않다.

 

“휴가철을 앞두고 다같이 놀러 가기로 했는데, 유난히 굵은 종아리가 신경쓰이더라구요. 살이 아니라 종아리알 때문인지 다이어트를 해도 이 부분만 유독 빠지지 않아 고민이에요”라고 그는 말했다.

 

종아리는 다른 부위에 비해 특히 다이어트가 힘든 부위로 꼽힌다. 왜냐 하면 종아리의 비만 요인은 살 뿐만 아니라 종아리알, 종아리부종, 종아리 셀룰라이트 등으로 복합적이기 때문이다. 다이어트 외에도 지방흡입이나 퇴축술 등을 시행했으나 효과가 없었다면 이런 복합적 원인이 작용했기 때문이다.

 

인터넷에서 ‘종아리살 빼는법’을 검색하면 알이나 부종, 셀룰라이트 등 원인에 따른 처방법이 다양한데, 이 요소들을 한번에 해결해야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문의들은 말한다. 종아리 시술법은 상당히 다양한 편이지만 부작용이 많다는 것도 주의해야 할 부분이다. 경우에 따라 절개를 할 때도 있어 부담을 느끼는 여성들이 많다.

 

서울 청담동 유스클리닉에서 시행하고 있는 유스키니 시술은 부분비만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는 치료법으로 최근 선호되고 있다. 특히 이곳에서는 절개를 하지 않는 레이저 시술로 종아리알, 종아리살을 뺄 수 있기 때문에 한결 안전하다.

 

유스키니는 제일 먼저 메디컬 림프드레인 시술로 종아리부종과 염증의 원인인 미세혈관과 림프순환 장애를 개선해준다. 또 굳어진 종아리 셀룰라이트 층의 지방세포를 고주파 열레이저를 이용하여 선별적으로 파괴하고 배출관리 시스템으로 분해된 지방세포를 빠르게 배출시킨다. 아울러 유스키니 시술은 운동과 지방흡입으로는 해결하기 힘든 팔뚝이나 복부, 허벅지, 종아리 등의 부분 비만을 해결하는 시술법이다.

 

단순히 지방만을 뽑아내는 지방흡입술과는 달리 유스키니는 지방 뿐 아니라 종아리 알과 같은 근육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한 부분비만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유스키니 시술 과정은 메디컬림프드레인 후 다이나믹 지방파괴시술, 더블 스키니 주사와 배출관리 프로그램, 바디리프팅 등의 순서로 이뤄진다.

 

이 시술법의 장점은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고 통증이 멍, 붓기, 출혈 등이 없다는 것이다. 또한 지방층을 균일하게 감소시키므로 피부표면이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이 없고, 부분비만의 원인을 근본 제거하기 때문에 한 번의 시술로 반영구적 효과에 도움된다. 

 

한편, 유스키니 시술을 전문으로 하는 유스클리닉 박현영 원장은 “노출이 많은 계절, 부분비만의 안전하고 근본적인 치료를 통해 자신감을 되찾는 여성들이 더 늘어났으면 한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