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독립 73주년 경축 퍼레이드 조직위원회 공식 초청

 

(주) 엠비지(회장 임동표)에서는 내일부터 22일까지 괌독립 73주년 경축 퍼레이드 행사에 조직위원회로부터 정식 초청장을 받아 대한민국 문화사절단 자격으로 참석 한다.

임동표회장을 문화사절단 단장으로 장종수 공동대표 ,오노균 부회장등 엠비지그룹 회장단을 중심으로 오현 태권도시범단장,쓰레기를 기부하는 사람들(MTD) 김능기대표등 메머드급 민간문화사절단 150명으로 구성 했다.

이들은 괌 독립 73주년을 경축하는 퍼레이드의 행사를 주관하는 괌 시장단 조스벨리스 협의회 의장의 초청으로 19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출정식을 갖고 공식 파견한다.

대한민국 문화사절단은 태권도,힐링콘서트 예술단, 엠비지 도보행절단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는 민간기업인 엠비지그룹의 적극적 참여와 전폭적 지원으로 이루어져 지역사회에 잔잔한 화제가 되고 있다.

대한민국 괌 동포한인회 조진영 회장과 한인회 관계자들도 괌 독립 대한민국 경축 사절단을 맞을 준비와 공식 페레이드행사에 정성을 다하여 우리나라의 위상을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괌 독립 경축 퍼레이드에는 각급 기관단체 및 외교사절등 205개 단체가 참여 하고 있으며 대한민국문화사절단은 58번째로 태극기와 엠비지사기 태권도시범단을 선도로 거리행렬을 구성하여 당당하게 입장 한다.

괌 주정부에서는 이러한 대한민국 민간사절단의 친선 및 우호협력과 헌신에 고마움으로 임동표 사절단장에게 괌 정부 최고의 명예인 거버너 시민감사 서훈을 수여 한다.

엠비지 관계자는 ‘지난해에는 태권도시범단을 파견하여 국위를 선양 했다면 올해부터는 그룹차원에서 문화사절단이 조직 되고 한미 우의증진은 물론 '지구힐링문화재단'과 함께 하는 콘서트와 ‘MGB태권도니틀엔젤스’의 수준 높은 경연등을 통해 한국의 문화를 널리 알려 대한민국의 국위선양에 기여 하게 된것이 자랑스러운일“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