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5일부터 11일까지 개최

APEC 2017 Viet Nam 각 국 경제 통합 아이디어의 장이 베트남 다낭에서 11월 5일부터 11일까지 개최 된다.

애널리스트들 APEC은 무역협정을 위한 각 지역 경제 통합의 촉매가 될 것이고 각종 아이디어의 시작이 될 것이라 이야기 하였다.

30년에 가까운 APEC의 각료회의에서 경제 부문을 선도하고 평화유지 뿐만 아닌 경제 성장에 크게 기여하는 협력 매커니즘이 되기 위해 발전 하였다.

각 정책 결정자 및 기업과 학계는 APEC의 틀 내에서 뿐만 아닌 성장과 연관을 촉진 하며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새로운 APEC이 되길 원하며 아시아 전역에 확대 그리고 태평양 – APEC 회원국 간의 경제와 무역의 급속한 변화를 잡기 위해 혁신과 아이디어를 준비 하고 있다.

경제 통합 아이디어의 개시와 무역 협정의 도입을 촉진 함에 따라, APEC 또한 표준 시스템을 동기화 하기 위해 각 국 경제의 지도자들과 함께 앞장 서, 각 국별 무역 세관 시스템을 조율하여, 공급망의 10% 효율을 향상 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2009년 APEC 협정 국가 간 무역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계획을 발표 하였으며, 2009년에 비해 20.2%의 감소가 있었으며 은행 대출 비용도 8.9% 하락의 성과를 보였다.

게다가 APEC 국가 간 카드 시스템을 시작하여 기업의 비자 및 출입국 절차를 줄여 회원국 사이에 더 쉽게 이동 할 수 있으며, 이 카드를 채택한 국가는 총 21개 회원국 중 19개 국가가 채택 하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