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강원인재육성재단(이사장 : 최문순)은 제1회 ‘도내 고교 출신 도내 대학생 장학금 (이하 강원도 장학금)’ 수기 및 6행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원도장학금』의 취지와 목적을 도민과 함께 공감하고자 마련된 이번 공모전은, 장학금 수혜를 통한 자신의 성장과 변화, 등록금 부담 경감 사례, 장학금 소개 및 취지를 담은 내용의 수기와 6행시 2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참가자격은 2015년도 2학기부터 2017년도 1학기까지 『강원도장학금』을 수혜 받은 학생(졸업생 포함) 및 학부모로 강원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고 7월 31일 18시까지 온라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공모 입상작은 총 수기 3편(▲최우수상 1편, ▲우수상 1편, ▲장려상 1편), 6행시 8편(▲최우수상 1편, ▲우수상 2편, ▲장려상 5편)으로 총50만원 상당의 부상과 상장이 주어진다.

강원인재육성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강원도장학금의 취지와 목적을 도민들과 함께 공감하고, 대학 등록금 부담 경감 및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마련된 본 장학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공모전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강원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http://injae.gwd.go.kr)를 참고하거나 도봉학사팀(02-901-570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