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담양〕담양읍 중앙공원일원에서 소년소녀가장을 돕기 위한 자선바자회와 음악 콘스트가 열린다.

오는 29일 오전 11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자선바자회와 음악 콘서트를 위해 담양읍사무소(읍장 박영묵) 공직자는 물론 담양읍주민자치위원회와 담양군 연예인협회가 주관하고 각 사회단체에서 후원했다.

자선바자회 행사장에서는 담양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용만) 회원들이 직접 준비한 물국수와 비빔국수를 비롯해 시원한 음료수 등을 판매하는 음식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담양을 비롯 광주와 수도권 등 전국에서 활동 중인 가수, 음악인은 물론 국악인과 탤런트까지 망라한 담양출신 연예인 단체인 담양군연예인협회에서 오후 4시 30분부터 밤 9시 30분까지 음악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용주, 정병연, 김선미, 한소아 등 대중가요 공연을 비롯해 원장현 대금명인의 대금연주와 지정우․송태춘의 색소폰 연주, 시니어음악단의 공연, 이천호의 품바공연 등 흥겨운 공연이 중앙공원 팔각정을 무대로 다채롭게 펼쳐진다.

자선바자회와 음악콘서트를 통해 벌어들인 수익금은 전액 지역의 어려운 소년소녀가장을 돕는데 사용할 계획이다.

공연 관계자는 “소년소녀 가장들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도록 지역민의 관심과 사랑으로 보살피며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담양’을 만들어 가자”며 자선바자회와 음악 콘서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