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해요 고백하기

중매사찰 태고종 옥천대성사(주지 혜철스님)는 따뜻한 만남 선남선녀 인연 맺기 특별 법회를 갖는다.

15일(일요일) 오후2시 대성사 따뜻한 만남 전국의 회원들이 참석하여 새로운 운영진과 새롭게 바뀌는 매칭프로그램에 대한 토의와 건전한 만남과 결혼을 준비하는 마음자세에 관한 법문을 듣고 상대에게 청혼하기 이벤트를 갖는다.

 

법회를 마치고 대전 갑천 엑스포다리 만남을 주제로 한 견우직녀 축제에 참석한다.

올해의 주제는 별에서 온 사랑 이야기로 한국 고유의 러브데이(Love day)인 칠월칠석을 새롭게 되살린 행사다.

혜철스님은 충청북도에 결혼을 하도록 도와주세요! "부모의 소원"입니다. 라는 내용으로 이시종 충청북도지사에 회원들의 뜻을 전하고 도 차원의 지원을 약속받았다고 밝혔다.

저 출산 극복을 위한 아이 낳기 좋은 세상 운동본부 옥천군 종교인 대표를 맞고 있는 혜철스님은 2005년 2월27일 인터넷 다음카페를 개설하고 노총각, 노처녀 결혼을 돕기 위해 중매 카페를 개설하여 560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고 현재 480쌍이 결혼을 했다.

대성사 다음카페 cafe.daum.net/dasungsa 옥천대성사 www.dss.or.kr

결혼을 하여 아이를 낳겠다고 하는 이들의 소원! 모든 도민이 힘을 모아준다면 가능하다며 이들이 스스로를 포기하는 나는 짝이 없나요 스님! 의 질문에 가슴 아프고 안타깝고 더 이상 간과할 수 없어 적극적인 정부의 관심과 지원을 호소한다고 말했다.

고졸의 여성과 대졸의 남성은 학력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고, 키가 작아서, 직업으로, 빈부의 격차, 우리사회의 병폐를 보고 있다.

사회 각계각층의 관심으로 이들이 더 실연에 빠지지 않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만들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요청하고 있다.

<가입 서류> 신규 회원은 서류를 준비하여 대성사 12시까지 도착
사진 2장(반 명암 사진)
혼인관계 증명서 1부
재직증명 1부(선남)
졸업증명 1부(선남)
가족관계 증명서 1부(재혼)

<문의> 043-732-5560 대성사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