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남선녀 짝 찾기 충북산성트레킹
선남선녀 짝 찾기 충북산성트레킹
  • 손혜철
  • 승인 2010.06.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bbs청주불교방송은 2010년 충청방문의해를 맞아 중부내륙 옛 산성군이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잠정 목록에 선정됨에 따라 충북의 문화유산을 널리 알리기 위해 충북산성트레킹 행사를 개최한다.

주최. 주관: 청주불교방송, 충청북도
행사 기간: 5월∼6월(5회 실시)
행사 장소: 상당, 삼년, 충주, 장미, 덕주, 온달, 미륵산성
부대 행사: 산성음악회 5월29일 오후2시 상당산성

행사 기간 중 참여자를 선정하여 5회에 걸쳐 산성 트레킹 및 주변 유적지를 관람한다.

참가비 무료(버스, 점심제공)

충북산성트레킹 옥천대성사 선남선녀 따듯한 만남 회원의 날 운영 6월20일 오전11시 전국회원 옥천 대성사 집결, 관광버스 탑승하여 보은 삼년산성 및 법주사 명승지 관람(선착순 전국회원 40명, 선남20명, 선녀20명) 참가비는 무료이고 옥천 대성사 따뜻한 만남 인연 맺기 1:1 매칭 정회원이 신청가능하다.

다음카페cafe.daum.net/dasungsa, 홈페이지www.dss.or.kr, 대성사열린마음상담원 cafe.daum.net/opensangdam 을 통해 신청가능

참가신청 문의 ☎ 042) 223-8214 대성사 043) 732-5560

bbs 청주불교 방송(사장 현우스님) 간판프로그램인 "무명을 밝히고" 진행자 혜철스님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5시10분 방송

월요일: 재미있는 천수경 이야기(논산 안심정사 주지 법안스님)
화요일: 반야의 샘(자비정사 주지 일봉스님)
수요일: 한 주간 교계이슈(전승환 프로듀서))
목요일: 직지강좌(혜은사 주지 덕산스님)
금요일: 금요초대석(스님, 불자)

96.7MHZ 로 방송되는 청주불교방송은 충청권유일의 불교방송으로 21시간 방송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