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사회]충북지방중소기업청(청장 : 하종성)은 2월 7일(화)에 충북지방중소기업청 회의실에서 도내 중소기업인을 대상으로 “2012년도 중소기업 정보화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 정보화지원사업’은 중소기업의 경영․생산 현장에 IT를 접목하여 기업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시스템구축을 위한 S/W개발 비용 및 사용 비용의 일부를 지원하는 제도이며,

중소기업청은 동 사업에 172억원을 투입하여 경영정보화 시스템 구축, 생산현장 디지털화, IT전문인력 양성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50인 이하 소규모 중소기업, 뿌리업종 기업, FTA 환경변화에 취약한 중소기업들을 집중 지원하여 동 분야 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도모할 계획이며,

향후, 클라우딩 컴퓨팅, 스마트워킹 등 新IT에 대한 중소기업의 수요 등을 정책에 확대·반영하여 중소기업의 전반적인 정보화수준을 끌어 올릴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또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중소기업의 기술보호에 대한 인식 개선 및 확산 등을 위해 중소기업 기술유출방지사업에 대한 설명회도 병행할 예정이다.

설명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충북지방중소기업청 홈페이지(http://smba.go.kr/chungbuk →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는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나 이메일로 신청접수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북지방중소기업청 제품성능기술과(Tel. 043-230-5331)로 문의하면 된다.

* 신청접수 : 팩스 또는 이메일 (FAX 043-235-2493, ekkim@smba.go.kr)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