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보은] 보은군은 13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상황을 점검하는 ‘2017년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오전, 오후 2회에 걸쳐 16개 실과소단이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상황을 보고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보고회를 주재한 정상혁 군수는 상반기 동안 중점 추진해온 사업을 실과소단별로 보고받고, 추진 중 보완이 필요한 부분과 개선사항 등을 지시했다.

또, 사업 추진 시 나타난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모색해 하반기에는 원활한 사업 추진을 도모했다.

군은 올해 구제역, 가뭄 등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보은상무 연고지 유치, 육상팀 창단, 전지훈련 명소 말티재 꼬부랑길 조성, 야구의 메카 보은스포츠파크 운영 등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주력했다.

특히 바이오휴양밸리, 정이품송 공원, 달천 고향의 강, 중판지구 관광휴양단지 조성 등 속리산 관광의 옛 명성을 되찾을 수학여행 1번지 조성 사업을 원활히 추진하고 있다.

이 밖에도 보은산업단지 행복주택 착공, CCTV통합관제센터 건립, 보은 공역 개장 등 다방면의 성과를 거뒀다.

군 관계자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주요 추진 사업을 다시 한번 점검하고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