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제일반]  “아이젠카”는 최저가 특판 할인을 진행하는 한편,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무보증) 상품을 소비자에게 추천해 초기비용의 부담 없이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량처럼 운용하고, 다음 달 대여료를 납부하는 후불제 상품이다. 때문에 무보증 장기렌트카로 이용한다면 초기구입비용없이 계약이 가능하다.

장기렌트카는 신차 할부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이면서 세금 절감이나 보험료 등의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고, 사업자 장기렌트카의 경우, 렌트비용 전액을 매월 부가세가 포함 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줘 회사 비용으로 처리할 수 있어 수입차 렌터카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최저가 장기렌트카 및 오토리스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는 보다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렌터카 이용을 위해 소비자 각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 가격 비교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이젠카는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탈특판, 계약만료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아이젠카는 장기렌터카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아이젠카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는 롯데렌터카 등의 렌터카 회사와 JB우리캐피탈, KB캐피탈, BNK캐피탈,메리츠캐피탈,하나캐피탈 등의 렌트카 취급 캐피탈사의 동일 견적을 조건별로 비교하여 가장 유리한 방향으로 조건을 제시하는 것이다. 

아이젠카 2~3주 이내의 빠른 출고 및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차종은 현대자동차 그랜져IG장기렌트, 올뉴크루즈, 아반떼AD장기렌트, 쏘나타뉴라이즈 장기렌트카와 기아자동차의 올 뉴 K7 장기렌트카,쏘렌토와 삼성자동차 sm6,qm6장기렌트 등이 있다. 이외에도 수입차 장기렌트 특판 차량으로는 BMW 320d, 520d 장기렌트와 벤츠 E220d, E300 장기렌트 차량이 있다. 특히 아이젠카는 국내 렌트·리스 대표 메이저 업체 16군데를 엄선하여 제휴 중으로 무보증의 심사 기준이 낮아 승인률까지 높아 더욱 만족스럽게 렌트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장기렌트카가격, 장기렌트카비용, 장기렌트카승계, 장기렌트카조건, 개인장기렌트카및 차량리스 등에 대한 문의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홈페이지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