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충청북도] (재)충북테크노파크(원장 김진태)는 12일 충북테크노파크 미래융합기술관 컨벤션홀에서 ‘2017년 제1회 충북 기업인 네트워크’를 개최했다.

충북 기업인 네트워크는 기업인 중심의 관심 주제에 대한 논의를 바탕으로 상호 교류와 소통의 장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기존 네트워크 행사와는 다르게 기업 경영인들의 실질적 소통과 대화가 확대할 수 있도록 기업 경영자 중심의 주제 선정과 스탠딩 형태로 행사가 진행돼 많은 기업인들의 관심이 이어진 것으로 전해진다.

이날 행사에서는 (주)메타바이오메드 오석홍 회장의 ‘충북 혁신기업의 성공사례’와 썬업인베스트먼트(주) 한성룡 공동대표의 ‘벤처캐피탈 이해와 자금조달 전략’에 대한 주제발표가 진행됐다.

또한, 지역기업 일자리 창출 및 청년 기업인식 제고를 위한 “2016 희망이음 프로젝트”에 적극적 참여와 협력에 대한 공로로 (주)메타바이오메드에 감사패가 전달됐다.

충북테크노파크 김진태 원장은 “충북 기업인 중심 네트워크가 실질적인 정보 교류와 인적 네트워크의 장으로 활성화돼 충북경제의 희망의 등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북 기업인 네트워크는 분기별로 진행될 예정이며, 10월 18일에 2차 충북 기업인 네트워크가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