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강원도] 학교폭력에 대한 다양한 시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학교폭력예방의 중요성과 긍정적 인식개선을 위해 실시한 국립춘천병원 『플레시몹·로고송·UCC 및 포스터 공모전』에서 “당신의 마음이 보이나요?(UCC) 가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국립춘천병원에서 진행된 공모전은 2017년 5월 22일부터 6월 23일 까지 국립춘천병원, 강원지방경찰청이 주관하고 강원도교육청이 후원한 가운데 강원도 내 초·중·고등학생 및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Outsider(방관자) NO! Defender(방어자) YES!』 주제로 진행되었다.

이번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공모전에 출품된 작품은 총 316편으로 한 편 한 편이 모두 각각의 개성이 넘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호소력 있는 메시지가 돋보이는 작품들이 출품되었으며 수상한 작품들은 국립춘천병원, 강원지방경찰청, 강원도교육청과 함께 강원도 내 초·중·고등학교의 학교폭력 예방 교육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국립춘천병원 박종익 원장은 “ 이번 공모전은 강원도 내 학교폭력예방사업에 학생들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보여주었다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한편 수상작들은 국립춘천병원 홈페이지(http://cnmh.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