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제일반]  

 

공동구매플랫폼 전문기업 비즈코디는 중.소상공인들의 비용 절감을 위해 기본적으로 사업장에서 자주 이용하는 온라인광고, 무인경비, 세무기장, 노무관리, 포스&단말기, 화재보험,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은행등과의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비즈코디의 기본서비스중에는 카드매출 정산서비스 및 홈페이지제작 관리 등 카드대금 미 입금 해피콜 서비스, 실시간 문자 서비스, 전문변호사 상담 자문, 온라인&오프라인 광고 할인 서비스등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프랜차이즈와 같은 대형업체만 제공 받을 수 있는 가격으로 공동구매를 통하여, 무인경비, 온라인 광고서비스, 세무기장, 노무관리, 화재보험등 사업장에서 매월 고정으로 지출해야만 하는 필요한 상품을 선별하여 각 회사와 업무제휴를 통해 국내 최저가로 제공되어 사업장의 고정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공동구매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더블어, 카드사의 입금 일을 단축할 수 있는 “카드매출 즉시입금 서비스” 는 평균 2~6일 동안 카드사별로 각각 나눠서 입금되었던 카드매출 입금 일을 영업 개시 후 ~ 영업 종료 시 까지 카드매출을 다음날 또는 당일 오전 11시에 통합 선 입금되는 서비스를 은행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프랜차이즈 공동구매 방식으로 국내 최저 수수료로 사업장에 제공한다.

한편, 비즈코디는 앞으로 사업장에 필요한 상품을 지속적인 업무제휴를 통해, 중.소상공인 사업장의 고정비용을 낮출 수 있는서비스를 통하여 동반 성장하는 1위 파트너가 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