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제일반]  

신차 장기렌트카 전문업체 AK렌트카에서 장기렌트 전 차종 안성맞춤컨설팅을 실시한다. 이번 장기렌트 프로모션은 15인승 이하 국산신차 · 수입신차 승용 승합차량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자동차는 주거 마련 다음으로 가장 많은 돈이 들어간다. 집장만과 같이 신용대출을 이용 하는 방법이 대부분이지만 신차 장기렌트카는 목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일반 신차할부구매·신차리스 서비스와는 다른 새로운 신차구매방식이다. 초기비용 전혀 없이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단하나, 매월 후불제 방식으로 계약한 렌트료만 납부하면 되는 신차장기렌트카 무보증장기렌트 이용 방법이다.

보다 알맞은 장기렌트카 이용을 위해 AK렌트카에서는 국산차 및 수입차 전 차종에 걸쳐 만 21세 이상 성인으로, 면허증을 발급받은 지 1년 이상 지난 사람은 누구나 신차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차종 및 색상, 옵션 등을 선택 한 후 이용하고자 하는 개월 수에 맞춰 가장 유리한 장기렌트 이용을 도와주는 안성맞춤 컨설팅을 실시한다.

장기렌트카는 렌트카 사 명의의 자동차를 대여하는 상품이지만 신차를 내 마음대로 고를 수 있고 초기에 들어가는 취,등록세와 자동차보험료 등이 들어가지 않는 무보증장기렌트카로 이용이 가능하며 장기렌트 이용 시 발생되는 월 렌트료 전액을 매월 발행되는 세금계산서로 비용처리가 가능하다.

신차장기렌트카는 신차 및 중고차 할부, 리스와 비교하여 초기비용 부담이 덜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예 초기비용이 들어가지 않는 무보증 장기렌트카도 있다. 자동차 구매 시 초기비용 부담으로 망설이고 있는 소비자라면 신차장기렌트카 무보증 장기렌트 구매를 고려해볼 수 있다.

24개월부터 60개월까지 선택이 가능한 신차장기렌트카는 주행거리가 많은 사업자나 수없이 쏟아져 나오는 신차 모델들에 맞춰 새 차를 일정기간 이용한 후 만기 시 반납하고 다시 새 차를 재 렌트할 수 있고 타던 장기렌트 차량을 인수 하여 중고차로 매각 처분하거나 계속해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신차장기렌트 업체들이 가격비교를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장기렌트 업체들만의 규모와 각자의 등급이 존재하고 장기렌트 이용 가능 심사의 승인율과 차량을 인수받는 시간 등에 차이가 크다. 각 차종별 이달의 프로모션과 렌트카 업체의 자체적인 대량구매 할인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

AK렌트카 담당자는 “동일차종, 동일등급 옵션이라도 렌트사 · 캐피탈사마다 장기렌트 주력차종이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 신차 장기렌트카 비교견적은 필수 사항”이라고 강조했다.

AK렌트카만의 자체할인 프로모션 적용 차종으로는 수입장기렌트카 이용의 절반이상인 BMW 520d장기렌트와 벤츠E클래스장기렌트가 주를 이루며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80장기렌트와 EQ900장기렌트, K9등 대형세단 법인장기렌트가 현재 프로모션 중이다.

K3나 아반떼AD와 같은 준중형 장기렌트카는 365일 자체적인 할인이 적용된 대표적인 차량들이다. 특히 여름을 대비한 여행용 장기렌트 차량인 그랜드 스타렉스와 올 뉴 카니발 신형 모델을 발표한 G4렉스턴장기렌트, 스팅어, 현대코나 차량의 선 계약율이 눈에 띈다.

장기렌트 비교견적,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신차장기렌트카 신차리스 장단점, 무보증장기렌트카 비교 등 장기렌트 이용을 위한 모든 컨설팅은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AK렌트카”에서 보다 자세하고 정확한 신차장기렌트카 이용법과 최적화 장기렌트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