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평소 잘 되던 일도 요즘 들어 일도 되지 않고, 투자를 해도 돌아오는 돈이 없어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답답한 마음에 점이라도 볼까 하지만 어디를 가야 속 시원하게 해답을 얻을 수 있을지 몰라 더욱 갑갑하다.

올해 취업은 가능할지, 남자친구와 결혼할 수 있을지, 아기는 언제 들어서게 될 지, 각 계층마다 궁금하고 앞이 보이지 않아 답답한 일들도 많다. 이때는 자신의 사주를 살펴보고, 지켜주는 조상신께도 참된 기도를 드려 보살핌을 받는 것이 앞 길을 훤하게 틀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때 운을 개척하고 도움을 주고 해답을 제시해주는 역할이 바로 신제자다. 동탄용한점집인 백호장군동자는 진학, 취업, 금전운, 궁합, 직업운 , 택일, 매매운 등 미래에 대한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풀어주는 곳으로 알려졌다.

동탄용한점집으로 꼽히는 이유는 고민을 안고 방문한 사람들이 문제가 해결됐다는 일례가 많아지면서 동탄, 화성, 오산, 용인, 수원 등 경기도는 물론이고 전국에서 백호장군동자를 찾는 이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백호장군동자는 “운명은 바꿀 수 없는 것이다. 하지만 그를 바라보는 자세를 바꾸고 자신에게 더 좋은 방향, 더 좋은 때, 더 좋은 장소 등을 선택한다면 그 도움으로 앞길이 더 잘 풀릴 수 있다. 신점을 통해 미래를 두려워하지 않고 더 희망차게 살아갈 수 있는 이들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를 알고 간다는 것은 인생의 지름길이 될 수 있다. 사업이 잘 안되거나 부부간의 갈등, 결혼문제 등 고민이 있다면 백호장군동자를 통해 해답을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