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용한점집 백호장군동자 앞길 방향 제시
동탄용한점집 백호장군동자 앞길 방향 제시
  • 손혜철
  • 승인 2017.07.1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기타종교] 평소 잘 되던 일도 요즘 들어 일도 되지 않고, 투자를 해도 돌아오는 돈이 없어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답답한 마음에 점이라도 볼까 하지만 어디를 가야 속 시원하게 해답을 얻을 수 있을지 몰라 더욱 갑갑하다.

올해 취업은 가능할지, 남자친구와 결혼할 수 있을지, 아기는 언제 들어서게 될 지, 각 계층마다 궁금하고 앞이 보이지 않아 답답한 일들도 많다. 이때는 자신의 사주를 살펴보고, 지켜주는 조상신께도 참된 기도를 드려 보살핌을 받는 것이 앞 길을 훤하게 틀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때 운을 개척하고 도움을 주고 해답을 제시해주는 역할이 바로 신제자다. 동탄용한점집인 백호장군동자는 진학, 취업, 금전운, 궁합, 직업운 , 택일, 매매운 등 미래에 대한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풀어주는 곳으로 알려졌다.

동탄용한점집으로 꼽히는 이유는 고민을 안고 방문한 사람들이 문제가 해결됐다는 일례가 많아지면서 동탄, 화성, 오산, 용인, 수원 등 경기도는 물론이고 전국에서 백호장군동자를 찾는 이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백호장군동자는 “운명은 바꿀 수 없는 것이다. 하지만 그를 바라보는 자세를 바꾸고 자신에게 더 좋은 방향, 더 좋은 때, 더 좋은 장소 등을 선택한다면 그 도움으로 앞길이 더 잘 풀릴 수 있다. 신점을 통해 미래를 두려워하지 않고 더 희망차게 살아갈 수 있는 이들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를 알고 간다는 것은 인생의 지름길이 될 수 있다. 사업이 잘 안되거나 부부간의 갈등, 결혼문제 등 고민이 있다면 백호장군동자를 통해 해답을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