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리당’ 정확한 점괘로 신점 잘보는 곳
‘하늘소리당’ 정확한 점괘로 신점 잘보는 곳
  • 손혜철
  • 승인 2017.07.0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기타종교] 무속신앙은 이제 점집, 점쟁이, 무당, 무속인으로 불리우며 힘든일이 있거나, 운세나 사주풀이가 궁금할 때, 혹은 사업이나 시험, 합격운 등을 볼 때 찾게 된다.

집이 언제 팔릴지, 사업을 시작할때 잘 될지, 이번 시험에 붙을지 떨어질지 등의 궁금증, 답답함으로 찾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혹은 신가물이나 신병을 앓고 찾아가 신병을 고치거나 무속인의 길을 걷게 되는 경우도 있다.

최근 경기도에 위치한 하늘소리당은 수려한 미모에 다양한 방송출연과 매체를 통해 정확하고 예리한 점사로 신점 잘보는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헤어진 남자친구, 헤어진 여자친구, 재회성공 등 사주궁합, 연애운, 애정운, 부부운 등 인연에 관련된 점을 보기위해 찾는 사람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신점 잘보는 점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하늘소리당은 “무속신앙에 대해서 꺼리는 마음을 가졌던 사람들도 실제로 신당에 많이 찾아온다.

그런 사람들에게는 신의 말씀을 전하지만 그와 동시에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카운셀러의 역할도 하고 있다.
사람들의 상황이나 미래에 대해 올바른 길을 제시하는 하늘소리당은 일산 파주 김포 인천 부천 등 다녀온 고객들이 주변 사람의 소개를 통해서 많이 찾아가는 신점잘보는 곳이다.

한번 좀을 보고 나면 오랫동안 안고 있던 문제가 해결 돼 고민이 있을 때마다 다시 찾는 이들도 많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