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무보증 장기렌트카 전문업체 AK렌트카가 여름맞이 최저가 장기렌트카 비교견적 이벤트 ‘AK 신차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장기렌트 프로모션은 15인승 이하 국산신차·수입신차 승용 승합차량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AK렌트카 홍보담당자는 “이번 국산·수입 신차 장기렌트 프로모션은 신차 장기렌트카 활성화를 목표로 열렸다”며 “AK렌트카 자체 심사 기준을 완화해 초기비용 없이 무보증 신차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게 수월해져 소비자가 편리하게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소비자가 직접 필요한 기간(개월 수)을 선택하고, 이후 장기렌트카 취급 캐피탈사 등 금융사 명의로 12~60개월까지 해당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다.

목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일반 신차할부구매·신차리스 서비스와는 다른 새로운 신차 구매방식이다. 초기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매월 후불제 방식으로 계약한 렌트료만 납부하면 된다.

AK렌트카 홍보담당자는 “만 21세 이상 성인으로, 면허증을 발급받은 지 1년 이상 지난 사람은 누구나 우리 회사의 신차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며 “특히 사업자는 차량 이용에 대한 유지비를 비용 처리할 수 있어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 회사는 장기렌트카 이용금액 전액을 세금 포함된 비용으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있어 개인사업자가 회계처리하는 데 장점으로 작용한다”고 덧붙였다.

AK장기렌트카는 신차장기렌트카 최저가 비교견적 업체로 무보증 신차 장기렌트카 전 차종 관련 비교견적 서비스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를 통해 장기렌트카에서 중요한 장기렌트 가능 신차와 중고차 리스견적을 비교해 소비자에게 가장 적합한 자동차 구매방식을 선택하도록 돕고 있다.

또 국내 장기렌트카 취급 업체와 캐피탈사 등 금융사 관련 견적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견적서를 제공한다. AK렌트카 홍보담당자는 “같은 동일차종, 동일등급 옵션이라도 렌트사·캐피탈사마다 주력차종이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 신차 장기렌트카 비교견적은 필수 사항”이라고 강조했다.

신차 장기렌트카 활용 시, 동일 차종에 서비스가 달리 나가는 것은 업체들만의 규모와 각자의 등급이 존재하고 장기렌트카 이용 가능 심사의 승인율과 차량을 인수받는 시간 등이 제각각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각 차종별 프로모션과 장기렌트카 업체의 자체적인 대량구매 할인 여부를 비교하는 게 중요하다.

AK렌트카는 국내 모든 신차장기렌트카 브랜드사와 딜러사의 특판 프로모션을 비교분석해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장기렌트카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단순히 가격만 저렴한 데 그치지 않고,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매칭하는 것도 AK렌트카를 꾸준히 방문하는 비결이다.

더욱이 1년 미만 ‘잠깐 타고 마는’ 단기상품이 아닌 만큼 이 회사는 장기적으로 운전자가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비용과 서비스로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주력하고 있다.

현재 AK 장기렌트카의 여름맞이 대표 신차 장기렌트카 프로모션 차량은 △현대자동차 그랜져IG 장기렌트카 △기아자동차 K7 장기렌트카 △쉐보레 올뉴말리부 장기렌트카 △르노삼성 SM6 장기렌트카 차량 등이 대표적이다. 이들 차종이 동급 대비프로모션 차량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인기 상품’이다.

경차의 경우 베스트셀러 차량인 △모닝 장기렌트카 △레이 장기렌트카 △스파크 장기렌트카 등도 할인율이 높아 많은 출고량을 기록하고 있다. SUV RV차량 중에서는 △쏘렌토 장기렌트 차량 △싼타페 장기렌트 특판 프로모션의 선호도가 높다.

AK렌트카는 국산 차종 이외에 폭스바겐·아우디 등 수입차량 장기렌트도 선보이고 있다. 일부 차종들이 신차 출고가 되지 않는 상황에 맞춰 전략적인 할인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 외제차 장기렌트 상품으로는 BMW 신차장기렌트카 특판 차종을 꼽을 수 있다. △BMW118d 장기렌트 특판 △BMW 520dM스포츠패키지(SportPackage) △BMW X3 장기렌트카 △BMW X6 장기렌트카 △메르세데스 벤츠 C클래스 C200d 장기렌트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E220d 장기렌트카 △메르세데스 벤츠 E300AV 등 신차장기렌트카 프로모션 할인 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다.

한편, AK장기렌트카 홍보담당자는 “장기렌트 비교견적,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신차장기렌트카 신차리스 장단점, 무보증장기렌트카 비교는 ‘AK신차장기렌트카’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