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제일반] 자연치아의 가장 완벽한 대체제로 불리는 임플란트 시술은 심한 충치나 풍치 등의 이유로 본래 치아를 상실했을 경우, 턱뼈에 인공치아를 유착하는 시술로 본래 치아의 역할인 저작기능과 심미적인 기능까지 훌륭하게 보완이 가능하다.

최근 고령층뿐만 아니라 젊은 층에서도 임플란트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그에 따른 재수술 사례도 증가하고 있다. 임플란트는 치과치료 중에서도 높은 난이도에 속하기 때문에, 부작용을 줄이고 재수술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수원임플란트 치과 선택 시 무조건 저렴한 비용보다는 한 지역에 얼마나 오랫동안 진료를 해왔는지, 의료진의 임상경험이 얼마나 되었는지를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데이터가 축적돼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는지, 수술 후 사후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환자 개개인에 맞춘 상담이 가능한지 등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용인임플란트 수지좋은치과는 다양한 케이스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꼼꼼한 임플란트 시술을 시행한다. 게다가 믿을 수 있는 정품 임플란트 사용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지속적으로 환자의 상태를 점검해 오래 쓰는 임플란트가 가능하다.

수지치과 수지좋은치과는 치과용 CT를 이용한 분석시스템은 전체 얼굴뼈의 구조와 미세한 신경선, 혈관의 위치, 연조직의 부분까지 관측이 가능하며 치조골의 밀도까지 파악할 수 있어 섬세하게 임플란트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임플란트 뿐만 아니라 치아교정, 충치치료, 사랑니발치, 치아성형, 치아미백 등 다양한 치과 치료로 알려졌다.

한편, 수지좋은치과는 평일 매일 저녁 9시까지 야간진료를 실시해 바쁜 직장인들과 학생도 시간 걱정 없이 여유롭게 내원할 수 있으며, 수지구청역 2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한 방문에 용이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