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우리가 인생을 살다보면 행복과 길운의 선택에 놓이게 될 때가 있다. 그냥 흐르는 세월 속에, 운에 내 자신을 맡기는 것보다 적극적으로 나의 운을 개척하고 개발하여 행운과 개운의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유명한점집 또는 용한점집을 찾는다.

사업이 잘 안되거나 매매가 되지 않을 때, 집안에 우환이 있을 때, 결혼을 앞두고 택일이나 사주궁합 등 인생사에 중요한 결정이 있거나 빨리 해결해야 될 사안이 있을 때 특히 점집을 찾게 되는데 방문하는 곳이 얼마나 신뢰도가 있는지를 잘 따져보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경기도 안양에 위치하고 있는 삼성궁은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인생의 중요한 결정이 있을 때, 많이 찾는 알려진 점집이다. 특히 의사, 교수, 기업인 등 사회 고위층, 연예인, 정치인 등 유명인사들 사이에서도 신뢰도 높은 점 잘보는 곳으로 알려졌다.

안양유명한점집인 삼성궁은 “적극적이고 진취적으로 인생을 살려하는 분들에게 촉매와 방향타의 역할을 해주고 있다. 간절히 구하고 원하면 반드시 갖게 된다. 그 원함에 구체적인 방법을 찾아주고 도움을 주는게 우리의 역할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궁은 신뢰도 높은 점사로 안양뿐만 아니라 금정, 중동, 의정부, 역곡, 송탄 등 전국각지에서 찾아온다. 점 잘 보는 곳, 용한 점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방송출연과 각종 매체를 통해 소문난 점집으로 소개되어 한국을 방문한 해외교포들도 자주 찾는 점집이기도 하다. 예약자가 많아 대기시간이 길지만 한 번 점을 보고 나면 오랫동안 안고 있던 문제가 해결돼 고민이 있을 때마다 다시 찾는 이들이 많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