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최근 경제 불황에 취업난이 이어지면서 운세상담, 사주상담부터 궁합에 대해 상담받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유명한점집, 소문난점집, 철학관, 신점 잘 보는 무당 등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말 그대로 이름난 점집을 찾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그래서 무언가 막힌 부분이 있다면 무학재역 1번출구에 위치한 윤도령 구슬동자를 방문하는 것도 방법이다. 구슬동자 윤도령은 젊은 나이에 신기를 받아 미래에 대한 명확한 예측을 한다고 알려지고 있다.

사람은 살면서 한 번쯤은 미래에 대한 궁금증이 생긴다. 자신이 여태까지 살아온 길은 다시 돌아갈 수 없기 때문에 앞으로의 나날들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생기는 것이다. 하지만 과거로 돌아갈 수 없듯이 미래로 또한 갈 수 없다. 정확히 말하자면 미래에 대해 확실한 해법은 없다. 무속신앙을 찾는 이유는 여기에 있다.

사람이 살다보면 예고 없이 사고가 발생한다. 혼자 해결책을 위해 노력하지만 뚜렷한 해결책이 없을 때 조언자를 찾기 마련이다. 이런 조언자 역할을 구슬동자 윤도령을 통해 삶에 대한 조언 및 방법을 듣는다.

보통 사람들이 점을 볼 때는 자신이 궁금해 하는 문제에 대해서 조언을 듣고자 하는 경우가 대부분의 경우이다. 궁합, 애정, 사업, 직장, 부동산매매운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한 궁금증이 있을 때 무속인을 찾는다. 그 때마다 무속인들이 말하는 것은 사람마다 개개인의 특성이 모두 제각각이듯, 신점잘보는곳, 알려진 구슬동자 상담 내용도 전부 각각 다르다. 하지만 상담받은 이들 중에 만족하는 이들은 그리 많지 않다고 알고 있다.

하지만 무학재역에서 유명한 신점잘보는곳으로 알려진 구슬동자에서 사주팔자를 보고 나온 이들은 한결같이 만족스러워 한다. 윤도령 구슬동자를 방문한 A씨는 "정확한 미래를 통해 사주팔자를 봐주는 것으로 알려져 방문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5월 상달 당일예약이 된 H씨는 사업이 되지 않아 소개로 찾게된 윤도령 구슬동자 법당을 알게 된 이후, 일이 자연스럽게 잘 풀려 오늘은 인사왔다고 전하기도 했다. 또 다른 50대주부는 집이 매매가 안돼 윤도령 구슬동자를 찾고난 후, 한 달안에 매매가 이루어져 놀랍고 고마움을 표시하기도 했다.

무속신앙은 근현대 과학적인 논리론 설명이 불가능한 점들이 많다. 하지만 예로부터 오랜 세월 이어져 내려온 전통신앙이고, 불가능한 것들도 무속인의 조언에 따라 많이 해결된 것 또한 사실이다.

사람이 살다보면 사람의 힘으로는 도저히 해결되지 않는 일들이 많이 있다. 답답한 일들이 생기거나 마음 둘 곳이 없다면 신점잘보는곳, 윤도령 구슬동자 무속인을 찾아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한편, 무속신앙에 대한 믿음은 개인마다 천차만별이다. 하지만 개인이 해결하기엔 벅찬 문제가 있다면 무속인을 찾아가 사주풀이를 해보는 것도 도움될 것이다. 이러한 곳으로 서울 무학재역 1번출구에 위치한 신점잘보는곳, 윤도령 구슬동자가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