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제일반] 직수입 명품 매트리스 전문 창고형 매장 오렌지슬립이 경기도 하남, 부천, 동탄에 이어 4호점인 천안아산점을 오는 14일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템퍼씰리매트리스 전문매장 오렌지슬립에서는 4호점인 천안아산점 오픈을 기념해 오픈기념 전 품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그와 동시에 7가지 혜택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무이자 1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도입해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고 구매고객 전원에게 최대 65% 특별할인행사, 인천과 수도권 내 무료배송 서비스, 박홍근 여름이불, 방수커버 2개, 메모리폼 베개세트를 증정하는 등의 7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조기 구매고객에게는 10% 추가할인, 또는 테팔 프라이팬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오렌지슬립은 100~250평대 각각의 매장에서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전시되어 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템퍼매트리스는 미국 NASA에서 개발한 메모리폼을 처음으로 매트리스에 적용한 기업이다. 일반매트리스에 비해 좋은 품질의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미국에서 템퍼페딕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다.

씰리매트리스는 미국에서 설립된 이후 135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인지도 높은 미국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이며, 고객들에게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시하고자 침대 매트리스에 대한 기술을 꾸준히 개발 중이다.

한편, 오렌지슬립의 4호점 오픈 및 7가지 혜택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렌지슬립 홈페이지 또는 각 매장 유선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