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제일반] 장윤정의 안마의자로 코지마가 K쇼핑 건강 카테고리 1등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코지마 관계자에 따르면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가 K쇼핑 런칭 방송에서 목표대비 300% 이상의 달성율 보였다. 이후 방송에서도 고객들에게 꾸준히 찾고 있다”고 전했으며, “고품질 사양의 안마의자를 2017년 소비트렌드에 맞춰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선보인 것이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K쇼핑 미디어센터 개관기념으로 7월 5일 단 하루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 특별방송 진행을 한다고 밝혔다. K쇼핑 방송은 7월 5일 22:27에 90분 동안 진행되며 인기 브랜드 10개를 선정하여 진행된다. 이날은 K쇼핑에서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사은품으로 안마의자 전용러그, 코지마 무선 눈마사지기, 가이타이너 서큘레이터를 증정한다.

파격적인 가격할인과 ARS 할인 및 카드사 청구할인까지 더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일부 카드사에 한해 무이자 24개월 혜택(일부 12개월)까지 가능하다. 서비스향상을 위해 A/S 서비스 기간도 기존 안마의자에 비해 2년으로 늘렸다.

한편,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는 고품질 사양의 안마의자로서 목부터 엉덩이까지의 유닛라인을 체형에 가장 잘 맞는 LS자 굴곡으로 설계해 인체에 맞는 마사지가 가능하며, 작동과 동시에 사용자 체형을 인식해 사용자의 신체 사이즈에 맞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2단계 무중력 포지션 기능으로 몸과 안마의자가 최대한 밀착되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으로 공간활용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트레칭 기능과 사용자가 종료직전 받고 있던 마사지 종류, 부위, 리클라이닝 각도 등을 저장 키길 수 있는 메모리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5가지 수동코스, 에어코스 마사지, 온열기능 등 다양한 마사지 기능이 있다. 끼임 방지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안마의자 하부보드에 하중을 감지했을 때 안마의자가 원상복귀 되는 안정성 또한 갖춘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코지마가 ‘K쇼핑 건강 카테고리 1등 브랜드’로 선정되어 대단히 기쁘고 감사하다. 성능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여 고객님들의 니즈를 충족시켜드리려고 하였으며 코지마는 2017년 하반기에도 K쇼핑에서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