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계룡시] 계룡軍문화발전재단(이사장 최홍묵)은 오는 14일까지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2017계룡軍문화축제’ 홍보 메인 포스터에 선보일 시민 홍보대사를 찾는다.

시는 꾸밈없고 친근한 이미지의 시민 모델을 선발함으로써 축제 호응도를 한층 높이고, 홍보물 제작과정에서 발생하는 초상권과 저작권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는 한편 시민의 공감대 형성 유도를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4명 내외로 연령 및 성별에 상관없이 계룡시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반명함 사진 1매 및 활동사진 1매를 지참하여 계룡軍문화발전재단(계룡시 장안로 43, 대승빌딩 303호) 사무실로 직접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시민 홍보대사는 육군 장병들과 함께 ‘계룡軍문화축제’ 홍보 포스터 제작 및 주요 생활거점 게릴라 홍보참여 등 홍보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시 관계자는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을 알리고 대표한다는 자부심과 더불어 온 가족이 평생 간직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시민 홍보대사 선발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7계룡軍문화축제’는 오는 10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계룡시 일원에서 화려하고 멋진 볼거리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체육과 군문화축제팀(☏042-840-243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