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담은 유리병의 ‘베이비 기저귀 크림’

 

[불교공뉴스-경제일반] 자연유래 화장품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기 위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7월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연 담은 유리병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루어진다.

페이스북에서 참여하는 경우, 자연 담은 유리병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자연 담은 유리병의 로고는 무엇일까요?”에 대한 이벤트 글을 공유하고 댓글로 정답을 남긴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자연 담은 유리병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여 이벤트 글을 리그램, 동일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정답자 가운데 추첨하여 당첨자 25명에게 자연 담은 유리병의 대표 제품인 ‘바른 세럼’ 30ml 정품 혹은 ‘꽃수 마스크 3종’을 선물로 전달한다.

한편, 자연 담은 유리병은 아기 땀띠와 기저귀 발진을 케어하는 ‘베이비 기저귀 크림’으로 아기 엄마들 사이에서 알려진 브랜드다. 

아기발진 크림인 베이비 기저귀 크림은 ‘라멜라 액정 제형(NLF, Natural Lamella Formula) 기술’을 적용해 피부와 유사한 제형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에 피부친화력과 흡수력이 뛰어나 표피층에 즉각 스며들어 피부 속 천연 보호막을 강화, 기저귀로부터 아기 피부를 보호한다.

아울러 식물에서 유래한 자연 성분을 담아 ‘안심 사용’이 가능하다.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카렌둘라꽃 추출물을 69.5% 함유했으며, 연약한 아기 피부에 새싹의 풍부한 양분을 공급하는 참깨·밀싹·방울양배추 추출물이 스킨 컨디셔닝 효과에 도움된다.

자연 담은 유리병 관계자는 베이비 기저귀 크림에 대해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실험 결과 홍반과 가려움, 따끔거림 등의 피부 이상 반응이 나타나지 않았다”며 “베이비 기저귀 크림을 통해 빨갛게 달아오르거나 짓무르기 쉬운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