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사람이 잘 살기 위해 필요한 것들은 많다. 그 중에서도 제일을 꼽으라면 바로 ‘희망’이 아닐까 한다. 그래서 삶이 팍팍하고 어려워지면 많은 사람들이 우선적으로 찾는 곳이 바로 점집이다. 특히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결혼, 사업 등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점집을 찾는 경우가 많다. 정말로 절실한 일에 대해 물어보고 싶다면 믿을 만한 ‘유명한 점집’의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

하지만 최근 점집이 늘어나면서 가짜무당도 많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유명한 점집, 알려진 점집 등이 너무 많아 선택하기 어렵다면 우선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곳을 찾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서울 강남에 논현동에 위치한 연화궁의 "설화궁주" 는 점 잘 보는 곳으로 신뢰도 높다. 특유의 많은 기운을 통해 남들에게 말 못할 근심 걱정에 대해 근본을 꿰뚫어 봄으로써 보다 확실하고 안정적인 상담을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인의 운을 개척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더 좋은 운명의 방향, 장소, 시간 등을 알려주기에 서울은 물론 인천, 광주, 분당, 수원, 용인 등 전국에서 사람들이 찾고 있다.

연화궁의 '설화궁주'는 "개인의 고통을 쓰다듬어 주고,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조언해 준다. 현실에 힘든 고통이 있다면 더 간절한 기도를 더해 고통을 덜어주고, 진취적이고 성공적인 삶의 길을 찾아 준다”고 전했다.

한편, 이곳에서는 사업운, 재수운, 연애, 궁합 등 다양한 종류의 신점 상담이 가능하며, 최근에는 해외에서도 설화궁주의 신력이 알려지며 전화상담을 통해 신점을 보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