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미디어>

 

[불교공뉴스-경제일반] 1인가구나 가구 인테리어에 관심이 늘어나면서 심플하고 다양한 외관을 가진 제품들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블루투스 스피커는 활용도와 휴대성으로 인해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이 중 단연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손꼽히는 엠지텍의 중저음 스피커 ‘락클래식  C70’이 휴대성 강화를 위하여 보조베터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락클래식 C70은 정격출력 30W , 최대 100W급의 블루투스 스피커로서, 투명한 외관에 스피커 유닛 자체가 보이는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반투명한 재질의 상부와 브라운과 실버 색상으로 마무리된 하부를 가진 제품 외관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보일 수 있으나, ㄱ자 공기 베이스덕트를 활용한 40W급 베이스와 30W급의 더블 고음 유닛으로 발생되는 음향은 크기와 가격에 비교한 다른 스피커 메이커에 비해 높은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로 평가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약 20시간 재생 가능한 고용량 베터리와 실용성 높은 충전단자, SD카드 및 외부 AUX케이블 지원, 간편한 메뉴 버튼들로 이루어진 ‘락클래식 C70’은 개별로 판매되는 전용 케이스로 외부 사용이 한결 수월하며, 행락철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보조베터리 증정 이벤트로 야외 사용의 편의성을 한결 높혔다.

이 밖에도 후기 이벤트를 통해 MB-E80 이어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락클래식 C70’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의 보다 자세한 사양은 엠지텍 홈페이지와 각종 오픈마켓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