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사람은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고민 속에 산다고 해도 틀린 말이 아니다. 인생의 수많은 갈림길에서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모를 때가 있다. 오로지 자신의 힘으로만 인생의 모든 힘든 여정을 극복하기란 여간 힘든 게 아니다.

힘이 들 때나 특히 인생에 고민이 많이 될 때 점집을 주로 찾게 되는데 이는 마음이 정말 답답한데 표현 할 곳이 없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사람들은 사주궁합, 삼재풀이, 직업운, 금전운, 사업운, 시험운, 매매 등 다양한 고민들을 명쾌하게 해답을 제시해줄 수 있는 용한점집이나 유명한점집을 찾고 있다.

서울용한점집인 안국동이법사는 사주풀이나 택일 등 개개인마다의 고민을 명쾌한 점사로 해답을 제시해주는 신점잘보는곳으로 점을 보기 위해 찾는 사람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유명한점집이다.

항상 예약자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서울용한점집인 안국동이법사는 “신점은 단순히 과거와 미래를 읽어 내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일어날 일을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조언자로서의 역할을 한다. 하지만 좋은 길로 나아가려면 조언에 따른 올바른 행동이 뒷받침되어야 하고, 스스로 나쁜 운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고 전했다.

자신의 상황이나 미래에 조력자 역할로 올바른 길을 제시하는 안국동이법사는 소문을 듣고 노원, 상계동, 강북, 미아리, 도봉구, 창동, 동대문 등 강북 이외에 서울 전지역에서 점을 보기 위해 찾는 사람들이 많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