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제일반]  

 

인천시 서구 검암동에 위치한 창고형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제1회 가구박람회를 진행한다. 매장 내 전시된 가구 전품목 또한 판매가의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오는 7월5일 시작되며 6월28일 사전 예약제가 실시된다.

 

퍼시픽하우스의 가구의 중간 유통 비용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직접 생산 및 판매를 하는 공장 직영 시스템으로 소비자에게 공급을 하고 있으며 수입 가구의 경우, 직접 직수입을 해 직구 가격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수입 리클라이너의 경우 가구업계에서 처음으로 직접 직수입을 하고 있으며 전자 품질 보증서를 발행해 10년 AS를 진행한다.

 

퍼시픽하우스 김성호 점장은 "가구박람회 컨테이너 할인 행사는 입고되는 리클라이너 컨테이너에서 바로 구입해 기존 판매가보다 최대60%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다"며 "컨테이너는 매장에 도착한 상태이며 6월28일 사전 예약을 받는다. 매장 내 전품목 가구 또한 추가 할인 판매를 하기 때문에 매장 방문하셔서 합리적인 가구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시픽하우스 검암동 매장은 인천 2호선 검바위역 공항철도 검암역 도보 방문이 가능하며 일산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과 자동차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