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충청남도]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병우, 이하 충남센터)는 6월 29일 천안아산KTX역에 위치한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우수 아이디어를 가진 충남 지역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에게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K-스타트업 투자퍼레이드 : 충남 투자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충남센터 특화 프로그램 참여기업 및 유관기관 추천기업의 우수 아이디어들이 투자유치에 나서는 본 투자콘서트는 투자기관 및 개인 엔젤클럽 등 40여명 이상의 투자자가 참여하는 충남지역의 대표적인 투자유치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으며, 연 2회(상반기․하반기) 개최된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투자콘서트는 10개 발표기업과 100여명의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또한, 지난 5월 시작된 예비창업자 및 중소·벤처기업 자금조달을 위한 “2017년 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에 선정된 10개 기업의 제품 전시도 병행하여 진행됐다.

이병우 센터장은 “투자 콘서트를 통해 충남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이 투자를 받아 창업생태계활성화를 이뤄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며, 지역 유관 기관과 협력을 통해 척박한 투자환경에 단비 같은 역할을 하면서 충남을 창업의 메카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충남 투자콘서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충남센터(☎ 041-536-7853, 한석균 선임연구원)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