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집 연화궁 설화궁주, 맑은 기운 통해 고민해결
점집 연화궁 설화궁주, 맑은 기운 통해 고민해결
  • 손혜철
  • 승인 2017.06.26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기타종교]  우리나라 무속은 무당이 초자연적 존재와의 교류를 통해 질병의 치료뿐만 아니라 미래의 길흉화복을 예언하는 등 종교적인 역할을 해왔다.

그 영향때문에 21세기인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궁합, 운세, 사업운, 금전운, 취업운 등 다양한 고민과 해결법을 찾아 알려진 점집을 찾고 있다.그 중에서도 신의 기운이 더욱 맑다는 이제 막 무속인이 된 ‘애동제자’를 고집하고 찾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이 가운데 서울 강남에 위치한 갓신내린 애동제자인 연화궁의 ‘설화궁주’는 애동 특유의 많은 기운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정확한 점사로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갓신내린 애동제자인 연화궁의 ‘설화궁주’는 “힘든 일을 많이 격는 사람들은 막혔을 때 너무 고민하고 자기가 비관적인데, 막힌 이유가 있다. 그게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수 있다.

그것만 머릿속에 기억한다면 지금의 시련이 긍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 고 전했다.자신의 상황이나 미래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으로 올바른 길을 제시하는 점잘보는곳 연화궁의 ’설화궁주’ 는 다녀온 사람들이 주변 사람들을 통해서 많이 찾고 있는 잘 알려진 점집이다.한편, 강남, 양재, 분당, 판교, 수원 등 전국각지에서 찾는 이들이 늘고 있으며 예약자가 많아 대기시간이 길지만 한 번 점을 보고 나면 오랫동안 고민이던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돼, 고민이 있을 때마다 다시 찾는 이들이 많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