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신점이나 사주풀이 등의 역학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분야로써, 특히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인생의 길을 잃었을 때, 누구보다 정확하고 명쾌한 신점을 보고, 나에게 적합한 답안을 찾기 위해서 점집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전국에서 소문난 점집이나 유명하다는 점집을 찾다 보면, 신점을 잘 보는 무속인을 찾는 것이 상당히 어렵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신점을 보는 능력은 어쩌면 타고나는 것이며, 끊임 없는 기도와 자기 정진을 통해 더욱 맑고 깨끗한 기운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소문난 점집이나 유명한 점집을 찾는다면 신뢰도가 얼마나 되는지를 따져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신점 잘 보는 유명한 점집으로 유명세에 있는 무궁화당은 단순히 점을 보고 읊는 것이 아니라 남들에게 말 못한 근심 걱정에 대해 근본을 꿰뚫어 봄으로써 보다 확실하고 안정적인 상담을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인의 운을 개척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더 좋은 운명의 방향, 장소, 시간 등을 알려주는 신제자로서의 역할에 충실해 전국에서는 사주상담 운세상담 결혼궁합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등 무궁화당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다.무궁화당은 “앞날에 대한 걱정과 고민이 있는 이들의 이야기를 듣고 현명한 답을 주는 것이 무속인의 길이고, 마음의 동반자로 평생을 함께하는 것이 무속인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점 잘보기로 소문난 무궁화당은 경기도 안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성남 인천 수원 분당 등 전국각지에서 점을 보기위한 사람들의 발길이 끈이지 않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면서 해외에서도 전화상담을 통해 신점을 보는 이들도 늘아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