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제일반] 각종 자격증 및 공무원 시험에 대한 무료 인터넷강의 사이트로 알려진, 더배움에서 2017년을 맞이해 새로운 교육분야를 확대했다.

바로 전산톡톡 전산세무2급 인터넷강의 및 교재 등이다. 

앞서 전산회계 인터넷강의도 일부 최신화를 통해 수험생들이 바뀐 개정안에 대해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고 더배움은 전했다.

다만 전산세무2급의 경우 평소와는 다르게 유료로 강의가 제공되지만 수험생 입장에서 부담을 느끼지 않는 정도로 결정했다는 것이 더배움 측의 설명이다.

전산세무2급의 시험은 한 해에 여러 회차가 시험이 진행되기 때문에 조금은 여유롭게 공부가 가능하지만 안일하게 생각하고 공부를 할 경우 쉽게 합격을 하기도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앞으로 시험은 8월 특별시험과 10월, 12월 총 3회의 시험이 남아있다.

전산무세2급의 검정기준은 전문대학 졸업 수준의 재무회계와 원기회계, 세무회계(소득세 및 부가가치세)에 관한 지식을 갖추고, 기업체의 세무회계 책임자로서 전산세무회계 프로그램을 활용한세무회계 전반의 실무처리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이다.

독학으로는 힘든 전산세무2급 공부는 학원 또는 인터넷강의로 도움을 받는 것이 보통인데, 시중의 인터넷강의 혹은 학원의 경우, 수 십만원의 공부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이 공부를 하기도 전에 포기하는 실정이다.

이에 더배움은 "전산세무2급 자격시험에 대해 인터넷강의를 유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시중학원이나 인강보다 월등히 저렴해 수험생 입장에서는 경제적 부담이 크지 않다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더배움 전산세무2급 전문분야의 교수인 이은민 교수가 본인의 프라이드를 걸고, 성심성의껏 임할 것" 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더배움을 통해 공부하는 모든 수험생들이 꼭 합격할 수 있도록 중요한 내용으로 강의를 할 것이며 수험생들이 잘 따라와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더배움 전산톡톡 전산세무2급 교재는 2017년 7월 초순에 발간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더배움 홈페이지 전산세무2급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