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 서울광장으로 오세요!
춤추는 서울광장으로 오세요!
  • 김주연
  • 승인 2017.06.22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서울시] 6월 23일(금) 저녁 7시,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이 화려한 막을 올린다! 비보이, 발레, 플라멩고, 쌈바 등 공연장에서만 볼 수 있었던 수준 높은 공연을 서울광장 잔디에 앉아 편안하게 즐겨보자.

 <2017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개막무대는 6월 23일(금)부터 28일(수) 6일간, 평일 7시·주말 6시에 진행된다. 댄스를 소재로 전통연희부터 비보이 발레, 플라멩고, 쌈바 등 다양한 장르의 댄스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DANCE FESTIVAL’이 관객 여러분을 기다린다.

 개막공연 ‘DANCE FESTIVAL’은 서울광장에 설치된 특설무대에서 서울시대표 비보이단 ‘갬블러크루’와 ‘타악그룹도도’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코리안비트>를 시작으로, ‘와이즈발레단’의 해설이 있는 차이코프스키 발레판타지, 또 하나의 서울시대표 비보이단 ‘드리프터즈크루’의 화려한 비보잉과 ‘정선희 플라멩고’의 플라멩고 댄스, ‘에스꼴라알레그리아’의 쌈바 댄스, ‘트리커스’와 ‘The 들썩’의 한국 전통무예와 전통연희의 만남, ‘더 에스밸리무용단’의 밸리 댄스와 ‘애니메이션크루’의 팝핀, 스트릿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댄스 공연을 선보인다. 

<2017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은 이번 6월 23일(금)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7월 ‘보이스 페스티벌’, 8월 ‘퍼포밍아츠 페스티벌’, 9월 ‘오케스트라 페스티벌’ 등 월별 다른 주제를 선정하여 10월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일정은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홈페이지(http://www.cultureseoul.co.kr)
및 서울문화포털(http://culture.seoul.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 문화본부 문화정책과(☎02-2133-2546)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