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태국 한인 렌트카 업체 ‘마크투어카’ 가 최근 동남아시아권의 대표 휴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태국에 대한 국내 자유여행객들의 수요에 대비해 태국 방콕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시간제 차량 렌트 서비스등 태국 자유여행객들을 겨냥한 최저가 고객 맞춤형 상품을 진행하고 있다.

마크투어의 프로모션 상품은 ‘방콕 공항 픽업’, ‘방콕 공항 샌딩’, ‘시간제 밴 렌탈 상품’ 등이 있는데,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미팅, 맛집 안내, 핫플레이스 안내, 태국어 무료예약 대행등 자유여행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어 이용객들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방콕 공항 샌딩의 경우 샌딩 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자유여행객들을 겨냥해 샌딩 뿐만 아니라 호텔 체크아웃부터 출국 시간까지의 남는 시간을 이용해 맛집, 타이 마사지, 각종 쇼 등 선택형 패키지 상품 또한 새롭게 진행하고 있으며, 시간제 렌탈 상품의 경우 ‘원하는 시간, 장소, 목적지까지’ 24시간 한국인 콜센터를 통해 차량 예약부터 핫플레이스 안내, 태국어 무료 예약 대행 등 가이드가 필요 없는 고객 맞춤형 자유여행이 가능하다.

마크투어카 관계자는 “최근 패키지 여행 상품 보다는 고객 성향에 맞는 자유여행을 선호한다”라며 “많은 자유여행자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마크투어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